지난 2월 27일 원윤희 전 총장의 이임식 행사가 100주년 기념관 국제회의장에서 열렸다. 이임식에는 많은 교직원과 학생 대표 및 동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공로패 및 꽃다발 증정, 재임기간 중 추진성과 동영상 발표, 총동창회장의 송별사와 총장의 이임사 등으로 이뤄졌다. 원윤희 전 총장은 “서울시립대학교의 숭고한 역사이자 미래를 만들어간다는 자부심과 소명감으로 총장직을 수행했다”며, “지나온 100년보다 앞으로의 100년이 더 기대되는 서울시립대학교가 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지난 28일자로 원윤희 전 총장은 제8대 총장 임기를 마치고, 3월 1일 부터 서순탁 신임 총장이 제9대 총장직을 수행하게 됐다.

100주년 기념관 실내체육관과 스크린 골프장이 학생들에게 개방된다. 실내체육관은 기존에 스포츠과학과 전공생 또는 중앙동아리 부원에게만 한정적으로 열려있었다. 당분간 예약은 전산시스템 구축 문제로 전화 예약만 받는다. 사용 가능한 시간은 실내체육관의 경우 오전 9시부터, 스크린골프장의 경우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다. 실내 농구장의 경우 시간당 1만원에 배드민턴장과 스크린골프장은 시간당 5,000원에 사용할 수 있다. 사용료는 실내체육관 관리·보수에 사용된다.

국제교육원에서 올해 2학기 해외 교류대학으로 파견될 교환학생을 추가로 선발한다. 선발 인원은 총 33개국 89개교 파견 221명이며, 서류접수는 3월 4일부터 3월 6일 오후 6시까지이다. 이후 서류전형을 거쳐 7일 18시에 면접대상자를 공지하고 11일 면접을 실시하며 14일 최종 선발 결과를 공고한다. 파견 대학별 세부 정보 등 추가 내용은 공지사항에 첨부된 파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타사항은 창공관 4층 404호에 위치한 국제교육원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립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