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리사니를 풀고 성명, 학과, 학번, 연락처를 적고 사진을 찍어 가리사니 담당자(010-4620-6013)에게 보내주세요. 추첨을 통해 음료 혹은 조각 케이크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가로열쇠
①방글라데시의 수도.
②생명과학과, 화학공학과, 환경공학부 3개 학부, 과가 입주할 우리대학에서 설계가 시작될 건물
③서울시립대학교 사람들의 인터넷 커뮤니티이다. 2001년 2월 3일 닉네임 ‘꿈에서 본 거리’에 의해 다음 카페로 개설되었다.
④1966년 1월에 창간호(1966년 겨울호)가 나온 계간지. 초창기에는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 지식인층의 독자를 확보해 우리나라에서도 고급 계간지가 존립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였다.
⑤20세기의 여성 패션의 혁신을 선도한 프랑스의 패션 디자이너. 간단하고 입기 편한 옷을 모토로 하는 디자인 활동을 시작하여 여성을 해방하는 실마리를 만들었다.

세로열쇠
①스페인 태생이며 프랑스에서 활동한 입체파 화가. 《게르니카》, 《아비뇽의 처녀들》등의 작품이 유명하다.
②전문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즐기기 위하여 하는 일.
③신호의 전달 경로를 나타내는 블록선도에서 두 신호의 합 또는 차를 구하는 부분
④선거운동본부 ‘오늘’의 슬로건이 ‘오늘처럼 늘 함께 나아가겠습니다.’로 결정된 단과대
⑤도시과학대학 소속 학과. 우리대학 제 9대 총장 서순탁 박사의 출신 학과.
⑥경복궁의 정문. 1395년(태조 4년) 9월에 창건되어 정도전(鄭道傳)에 의해 사정문(四正門)으로 명명되었고 오문(午門)으로 불리기도 하였다.
⑦어떤 것의 핵심적이고 중심적인 부분을 일컫는 말. 우리말로는 핵심이라고 한다.
 

저작권자 © 서울시립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