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리사니를 풀고 성명, 학과, 학번, 연락처를 적고 사진을 찍어 가리사니
담당자(010-4620-6013)에게 보내주세요.  추첨을 통해 음료 혹은 조각 케이크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가로열쇠
① 중심 도시에 비하여 주택 지역으로 특화된 위성 도시로, ‘베드타운’이라고도 한다.
② 도로상의 일부에 부설한 레일 위를 주행하는 전차. 19세기 말 도로교통 근대화의 한 방편으로 미국에서 처음으로 실용화됐다.
③ 서울특별시 마포구에 있는 지하철 2호선 역으로, 지난해 768만 명이 이용해 사용객이 가장 적은 곳이다.
④ 노동운동가 전태일의 어머니. 1970년 아들 전태일의 분신자살 이후 '노동자의 어머니'로 불리며 노동운동에 참여했다.
⑤ 2019 우리대학 도시과학 공동작품전에서 건축학부 건축공학 전공 학생들의 전시 주제 건물
⑥ 회사의 업무감독과 회계 감독권을 가지고 있는 이사회 내 위원회
⑦ 은행이 소비자의 계좌에서 판매자의 계좌로 현금을 이체하는 계좌이체 방식으로 결제를 해 소상공인들이 카드수수료를 부담하지 않도록 하는 소상공인 간편 결제 시스템

세로열쇠
① 칸 영화제의 대상에 해당하는 상으로, 영화제의 본선 경쟁 부문 초청작 가운데 최고 작품에 주어진다. 최근에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이 상을 수상했다.
② 영국의 유럽연합(EU) 탈퇴를 뜻하는 신조어로 영국(Britain)과 탈퇴(exit)의 합성어이다.
③ 신생아기로부터 청소년기 환자의 내과적 질환을 대상으로 하는 임상의학의 한 분과로, 우리대학 보건소에도 이 분과 소속 교의(교내 의사)가 존재한다.
④ 강사 처우에 관련한 고등교육법 개정안의 줄임말
⑤ 서울특별시 광화문 네거리에서 동대문에 이르는 큰 거리
 

저작권자 © 서울시립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