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시사회학과 개강총회 열어

지난 18일 도시사회학과는 전자정보관 2103 강의실에서 개강총회를 가졌다. 이번 개강총회에서는 등록금 문제와 새로 구성된 학생회의 사업보고를 논의했다.

■ 도시행정학과 상반기 정기총회

도시행정학과는 지난 17일 자연과학관 시청각실에서 상반기 정기총회를 열었다. 이날의 논의안건은 등록금 인상과 사물함 재분배에 관한 것이었다.

■ 국문학과 정기총회 개최

국문학과는 27일 인문학관 합동강의실에서 총회를 개최한다. 이번 총회에서는 17대 학생회장을 선출할 예정이다.

■ 수학과 정기총회 열려

오는 24일 오후 5시 본관 대회의실에서 수학과 정기총회가 열린다. 이번 총회에서는 회칙개정과 등록금 문제를 논의할 예정이다.

■ 국사학과 경상남도 일대 답사

국사학과는 오는 28∼31일에 경상도 일대로 춘계정기답사를 갈 예정이다.

■ 우리 총 M.T. 가요

토목공학과 17∼18일
재료공학과 24∼25일 대성리
화학공학과 24∼25일 대성리
세무학과 25∼26일
국제관계학과 31∼4월 1일
도시사회복지학과 31∼4월 2일 유명산

■ 한소래 제3회 창작곡 발표회 열려

‘삶, 사랑, 그리고…’란 제목으로 한소래의 제3회 창작곡 발표회가 열린다. 자연과학관 대회의실에서 오는 21일 늦은 6시 반에 열리는 이날 공연은 ‘희망’, ‘굴레를 벗고’, ‘삶·사랑·그리고… ’ 등의 11곡의 창작곡과 3곡의 기존곡이 발표된다. 입장료는 무료다.
공연을 준비하는 한소래 사람들은 “우리가 만든 곡을 같이 공부하는 학우들과 함께 느끼고 싶습니다”라고 공연 취지를 밝혔다.

■ 한울빛 신입생 환영 영화제

한울빛은 오늘(20일) 인문학관 시청각실에서 5시에 신입생 환영 영화제를 열 예정이다. 상영작은 이와이 순지 감독의 ‘4월의 이야기’이다.

■ 카톨릭 학생회 개강미사 가져

카톨릭 학생회는 지난 17일 인문학관 5104 강의실에서 개강미사를 가졌다.

■ IVF, 신입생들을 위한 콘서트 열어

지난 16일 대강당에서는 IVF와 동서울지방회 주최로 ‘신입생을 위한 2000 Campus Tour Concert’가 열렸다. 공연은 Opening, Concert, Worship&Praise, IVF에 관한 짧은 이야기, Finale 의 순서로 진행됐고, 약 두 시간동안 계속됐다. 초대손님에는 행복에의 초대 찬양팀과 ccm가수 강명식씨가 초빙됐다.
저작권자 © 서울시립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