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과 총회
오는 9일 6시에 징계반대 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행정학과 총회가 열린다.

‘국문인의 밤’ 열어
지난 3일 6시 소강당에서 ‘국문인의 밤’이 열렸다. 국어국문학과의 노래패, 춤패, 연극패의 공연이 있었다.

수학과 체육대회 열어
수학과는 오는 10일 11시 대운동장에서 체육대회를 연다. 한편 수학과 소모임인 ‘그리메’는 지난달 30일부터 1일까지 3일간 자연과학관에서 애니메이션 영화를 상영했다.

철학과 체육대회 열어
철학과는 지난 3일 오후 2시 대운동장에서 체육대회를 열었다.

환경원예학과 ‘환원인의 밤’ 열어
환경원예학과는 오는 10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체육대회를 연다. 체육대회가 끝난 뒤에는 학생회관 교직원식당에서 ‘환원인의 밤’이 열린다.

미지림, 임시총회 열려
미지림은 지난 2일 6시 인문학관 시청각실에서 임시총회를 가졌다. 이번 임시총회는 9월 정기연주회의 준비를 위해 마련되었다.

극예술연구회, ‘도덕적 도둑’ 공연
극예술연구회는 지난 3일부터 오늘까지 ‘도덕적 도둑’(다리오프 작)이란 작품으로 소강당에서 29번째 워크샵을 가진다. 이 공연은 이경선(영문99)씨가 기획하고 박선영(환공99)씨가 연출했다.

한울빛 M.T 다녀와
영화동아리 한울빛은 지난 3일∼4일동안 춘천의 중도로 총M.T를 다녀왔다.

증권연구회 창립제 열어
증권연구회는 오는 6일 자연과학관 시청각실에서 제12회 창립제를 연다. 이날에는 ‘인터넷 관련주에 관한 고찰’이라는 주제로 창립기념 세미나가 열릴 예정이다. 세미나 이후에는 체육대회의 일정도 마련되어 있다.

지실, 간담회 가져
봉사동아리 지실은 지난 2일 사당동 보육원에서 활동점검과 앞으로의 일정을 계획하기 위해, 보육원 간사님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저작권자 © 서울시립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