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 복지시설의 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방학중에 개선한 사항을 알려드리오니 많이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자연과학관 휴게실 환경개선
우리대학 자연과학관내에 위치하고 있는 휴게실을 금년 1월에 외부업체로부터 인수하여 직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하여 보다 저렴하고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더하여 기존의 낡은 시설의 보수를 위해 바닥 타일을 새로 설치하고 실내를 도색하는 등 보다 쾌적하고 안락한 환경을 마련하였습니다.

2. 도서관 매점 운영시간 연장
그 동안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의 운영시간을 늘려 달라는 학생 여러분의 요구를 받아들여 오는 8월 28일(월)부터 3시간을 연장하여 야간 9시까지 매점을 연장 운영합니다.

3. 교내 화장실내 화장지 무료 제공
지난 7월부터 교내 화장실내에 휴지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용 중에 휴지가 부족할 경우에는 각 건물내 관리인에게 연락주시면 즉시 조치하겠습니다. 그리고 기존의 휴지 자판기는 휴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관계로 조만간 철거할 예정입니다.

4. 학생식당 세척실 이전공사
기존의 세척실은 학생회관 건물 외에 설치되어 외관상 바람직하지 못했고, 세척실 또한 협소하여 운영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이를 개선하고자 방학중에 이전공사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공사기간 중 불편을 참아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식당이용에 조그만 불편도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5. 과학기술관 매점 개설 계획
오는 2001년부터 2월 중에 과학기술관내에 매점을 개설하여 운영할 계획입니다.

대학복지위원회
저작권자 © 서울시립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