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리사니를 풀고 성명, 학과, 학번, 연락처를 적고
사진을 찍어 문자(010-4620-6888)로 보내주세요.
추첨을 통해 두 분에게 음료 혹은 조각 케이크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지난호 당첨자: 손진선, 이연우, 정민호, 장태기

가로열쇠
① 지진, 홍수, 태풍 따위와 같이 자연현상에 의해 빚어지는 재앙
② 조선시대 가난하고 병든 백성들을 돌보던 구휼기관으로 현재는 이곳에 경동시장이 자리하고 있다.
③ 동식물, 세균 따위의 살아 있는 세포에 기생하고 세포 안에서만 증식이 가능한 비세포성 생물
④ 법관의 자의적 판단에 따라 형량 차이가 지나치게 커지는 것을 막기 위해 범죄 유형별로 지켜야 할 형량 범위를 대법원이 정해둔 것
⑤ 가정이나 학교 외의 곳에서 일반인에게 사회인으로서 필요한 내용을 가르치는 곳
⑥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동남부 지역의 계곡 지대로 실리콘 반도체를 제조하는 업체가 많이 모여 있는 곳이다.

세로열쇠
① 경기도 양주시에서 발원해 의정부를 지나 남류해 한강으로 흘러드는 하천으로 우리대학 후문과 인접해있다.
② 중앙 행정 기관의 하나로 보건 위생, 방역, 의정, 약정, 생활 보호, 자활 지원, 사회 보장, 아동, 영유아 보육, 노인 및 장애인에 관한 사무를 맡아본다.
③ 서울시에서 2014년부터 시범 운영을 시작하고 2015년 10월부터 본격적으로 정식 운영을 시행한 완전 무인 공공자전거 대여 서비스
④ 양쪽성별에 권리, 의무, 자격 등이 차별 없이 고르고 한결같음
⑤ 전국의 대학생들을 위한 대학교 시간표 스케줄러 애플리케이션으로 현재는 대학교 커뮤니티의 역할도 겸하고 있다.
⑥ 월정액으로 도서를 대여해 읽을 수 있는 전자책 서비스로 현재 국내 월정액 도서 서비스 중 최고 수준인 약 5만 권 정도의 책을 읽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립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