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본부는 ‘학생서비스센터 운영 활성화 계획’을 추진할 방침이다. 대학본부는 “개설 1년을 맞이하는 학생서비스센터의 운영상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수립·추진하여 민원서비스의 질을 향상 한다”고 계획 목적에 대해 밝혔다.

학생서비스센터의 개선방안별로 대학본부의 각 부서가 연계하여 계획을 추진할 예정이다. 개선방안으로는 ‘학적DB 전산화를 지속적으로 추진’, 학적 관련 증명 발급 창구 이원화‘, ’학생 관련 민원 증명 발급창구 일원화’, ‘학생서비스센터 정원 조정 및 전문인력 충원’ 등이다.

이러한 개선사안을 학사관리과, 총무과, 전자계산소가 연계하여 추진할 계획이다.
세부사항은 소관부서별로 수립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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