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과학관 구내식당 위탁업체 변경

자연과학관 구내식당의 위탁업체가 ‘신세계푸드시스템’에서 ‘씨·엠 개발’로 변경되어 지난 6(목)일부터 운영되기 시작했다. 가격은 이전에 3천원이었던 데 반해 중식은 2천 5백원, 석식은 2천 2백원으로 조정되었고 중식의 경우에는 단체주문도 가능하다. 운영시간은 평일의 경우 중식 오전 11시30분∼오후 2시, 석식 오후 5시∼오후 6시30분이고, 토요일 중식 오전11시30분∼오후1시30분이다. 종전에 구입한 식권은 사용이 불가능하다.

■ 중앙도서관 3층 열람실에 카펫타일 설치

중앙도서관 3층 열람실에 8천 3백만원의 예산을 들여 카펫타일 설치작업을 한다. 1월 중순에 시작될 공사는 2월 초에 완공될 예정이다. 학생들의 요구에 의해 착공될 이번 공사는 소음방지와 청결유지를 위한 것이다.

■ 기발처, 통계연보 제작 및 배포해

기획발전처에서는 지난 12월 27, 28일 이틀 동안 1999년도 통계연보 7백부를 교육부, 서울특별시청을 비롯한 외부기관과 교내 각 부서에 배부했다. 통계연보는 개요, 교수·직원현황, 학생현황, 학술연구 및 교육현황의 개정현황, 시설현황, 서울시민대학 현황, 부속기관현황, 부설연구소현황 등의 내용이 수록돼 있다.

■ 겨울농활 다녀와

지난 1월 6일부터 8일까지 겨울 농활이 진행됐다. 장소는 전북 장수군 산서면 일대였다. 참가 인원은 학생자치기구 임원을 포함하여 약 36여명의 학생이었다. 이번 겨울 농활에서는 마을 농민회 및 청년회 간담회, 비닐하우스 설치 돕기, 그리고 논두렁, 마을도로 및 담장정비 등 여러가지 활동을 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립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