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료복지시설학회 주최 정기총회 및 학술강연회 열려
지난 23일 자연과학관 1층 대회의장에서 제 14회 정기총회 및 학술강연회가 열렸다.
이번 강연회에서는 건국대학교 공과대학 건축공학과 강변근 교수와 한국환경건축연구소 손재원 선임연구원이 강연을 가졌다.

총학생회 교내 낙후 시설 사진 접수
총학생회에서는 16일부터 31일까지 교내 낙후 시설을 찍은 사진을 접수했다. 사진들 중 시정해야 할 시설들은 총학생회 집행부회의를 거쳐 중앙운영위원회에서 논의 후 대학본부에 정식으로 시정 요구할 계획이다. 접수된 사진들 중 일부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중도 3층 노트북코너 배석시스템 시행
지난 21일부터 중앙도서관 3층 노트북코너에 자리배석시스템이 시행되었다. 일부 학생들이 노트북을 장기간 이용함에 따라 다수 학생들에게 피해주기 때문이다. 좌석당 2시간을 배정하며 1회 2시간 연장가능하다.

특별열람증 발급기준 개선
현재 다양한 형태로 발급되는 특별 열람증이 ‘특별대출증’과 대출이 불가능한 ‘특별출입증’ 의 두가지 형태로 통합되였다. 복잡한 열람증 종류를 통합함으로써 업무 효율 증대하고, 열람증 발급시 필요한 서류를 간소화하여 이용자의 편의를 증대할 수 있을 전망이다.

제7기 직장협의회 회장 선출
지난 17일 본관 지하 대강당에서 제6차 공무원 정기 총회가 열렸다. 이 날 총회에서는 제7기 공무원직장협의회장으로는 이주형 씨가 선출됐다.

MBTI 성격유형검사, STRONG 직업흥미검사 실시
학생상담센터에서는 MBTI 성격유형검사와 STRONG 직업흥미검사를 실시한다. MBTI 성격유형검사는 사전 신청 없이 정해진 시간에 학생회관 2층 세미나실에 와서 신청하면 되고, STRONG 직업흥미검사는 오는 25일부터 6월5일 내에 메일신청 후 온라인 검사에 참여할 수 있다.

제21회 건축ㆍ도시ㆍ조경 공동작품전 개최
지난 28일부터 6월1일까지 제21회 건축ㆍ도시ㆍ조경 공동작품전이 개최된다.
건축학부, 조경학과 작품전시회는 21세기관 국제회의장에서, 도시공학과, 교통공학과 작품전시회는 경농관 전시실에서 열린다.

제23회 음악콩쿠르 열려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우리대학 음악학과 주최로 제23회 음악콩쿠르가 음악학관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음악학과 제2회 작곡발표회 열려
지난 28일 우리대학 음악관 콘서틀홀에서 음악학과 제2회 작곡발표회가 열렸다.
저작권자 © 서울시립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