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서비스센터

2007년도부터는 신분증기능 이외에 도서관 출입, 전자화폐 기능, 교통카드기능이 탑재된 다기능스마트카드가 학생증으로 발급됩니다. 구 MS카드학생증을 사용하는 재학생은 발급대상이오니 발급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발급대상 : 다기능스마트카드 발급전환 대상 재학생 및 2007학년도 제2학기 신입생, 복학생 전원
▶ 발급비용 : 무료(일괄발급으로 1회차에 한해 무료임)
▶ 신청방법 : http://www.wooribank.com접속 → ID카드(학생증) 발급 신청
클릭 → 신청서 작성 → 신청서 출력 → 학과사무실 제출

▶ 신청기간 : 2007. 8. 29(수) ~ 9. 4(화)
▶ 구비서류 : 신청서, 주민등록증 사본, 증명사진1매(3㎝×4㎝)
- 재학생은 사진교체희망자만 제출

▶ 제 출 일 : 2007. 9. 5(수)
▶ 제출장소 : 각 학.부과 사무실, (특수)대학원 교학과

▶ 교부일자 : 2007. 10. 9(화) 이후
▶ 교부장소 : 제출장소와 동일함

※ 발급받으신 후 금융기능을 이용하시려면 은행에 가셔서 등록하여야 사용 가능합니다.
※ 신입생 및 복학생은 교부일 이후 주민등록증을 이용한 중앙도서관 출입이 통제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생서비스센터(2210-2745, 2657)로 문의

저작권자 © 서울시립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