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도 해외견문여행 여행사별 설명회 개최돼
지난달 15일부터 지난 6일까지 해외견문여행 참가학생 전원을 대상으로 자연과학관 108호 시청각실에서 해외견문여행 여행사별 설명회가 개최됐다. 주관여행사는 (주)여행천하, (주)조인항공이며 유럽 배낭여행 소개, 여행일정 상담 및 설명, 여권 국제학생증 유스호스텔증 등 발급신청 대행, 기타 여행관련 업무 등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대우일렉트로닉스 채용설명회 열려
하반기 채용을 대비하여 선호기업 중의 하나인 (주)대우일렉트로닉스의 채용설명회가 지난달 24일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자연과학관 1층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기업홍보 및 영상자료 상영, 기업경영현황 종합설명, 동문들과의 대화, 취업특강, 현장 원서 접수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IT 사이버 강좌 수강신청 시작해
전자계산소는 IT 사이버 5월달 강좌 수강 신청을 지난 6일부터 5일 간 신청 받았다. 강좌수강은 신청한 날로부터 6월 30일까지이다. 운영과목은 한글강좌인 Visual Basic, ASP, C Programming, Visual C++, AutoCAD2000과 영문강좌인 MCSE, LINUX, JAVA, SQL이 있다. 인원은 각 과목별 100명을 모집하며 각 과목별 100명이다.

교양과정부 초청강연회 개최돼
교양과정부에서 제 2회 독서와 생활 특별 강연회를 오는 14일 오후 3시 자작마루에서 연다. ‘청년들이여, 비전을 갖자’란 주제로 강영훈 전 국무총리로 강의를 할 예정이다. 특강 참석자에게는 ‘독서와 생활’ 결석 1회에 대하여 출석 1회 인정한다.

국사학과, 제11회 교내 한자능력경시대회 열어
국사학과가 제 11회 교내 한자능력경시대회를 오는 17일 인문학관 2층 시청각실(5-202)에서 연다. 우리대학 학부 재학생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기간은 오는 16일까지이다. 국사학과 사무실(5216호)에서 접수를 받고 있으며 메일 접수도 가능하다.
한자능력경시대회는 독음달기 40%, 한자로 단어쓰기 40%, 사지선다형 20%로 구성돼 있으며 1등 1명에게는 문화상품권 5만원권, 2등 3명에게는 문화상품권 3만원권, 3등 4명에게는 문화상품권 2만원권이 각각 수여된다. 메일접수는 ‘한자능력경시대회 신청’이라고 쓴 뒤 kuksa@sidae.uos.ac.kr로 본인의 학과, 성명, 학번, 핸드폰번호를 기재하면 된다.

모의취업면접 집단훈련 프로그램 실시
학생생활연구소에서 예비졸업생들을 대상으로 모의취업면접 집단훈련 프로그램을 오는 26일부터 5일 간 실시된다. 이번 모의취업면접 집단 훈련 프로그램에서는 복장 점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등의 내용으로 면접(집단면접, 프리젠테이션, 집단토의) 훈련, 피드백 등에 대한 교육을 진행한다. 인원을 선착순 10명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립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